최종편집 2024-04-20 10:04 (토)
제주 사랑의 열매, 내년 배분사업설명회 개최
제주 사랑의 열매, 내년 배분사업설명회 개최
  • 강정윤 시민기자
  • 승인 2010.07.13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 사랑의 열매(회장 박찬식)는 13일 탐라장애인종합복지관 2층 다목적실에서 사회복지기관 기관장 및 직원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1년 배분사업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제주 사랑의 열매의 2011년도 배분사업에 대한 배분기존 및 배분방향 설명, 배분신청서 작성 방법 및 회계처리 주의사항, 온라인 접수 안내 등에 관한 설명이 이뤄졌다.


또 지역사회변화를 유도하고자 사회복지기관을 통해 지원하게 되는 자유주제 공모형태로 복지사업을 신청 받아 배분하는 신청사업과 시범적이고 전문적인 복지사업을 제안 받아 배분하는 제안기획사업에 대한 안내도 이어졌다.

제주 사랑의 열매에서 실시하고 있는 다양한 배분사업은 지역사회복지욕구조사 및 다양한 의견수렴을 통해 사회복지기관과 사회복지서비스가 필요한 도민들에게  각계의 전문가로 구성된 배분분과실행위원회를 거쳐 공정하고 투명하게 지원된다.

한편 올해 예정된 지원금은 48억원으로  상반기 사회복지욕구해소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지원된 금액은 19억여만원이다. <미디어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