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00:04 (금)
피파온라인2, 한국대표팀 승리기원 이벤트
피파온라인2, 한국대표팀 승리기원 이벤트
  • 뉴스토마토
  • 승인 2010.06.25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토마토 나윤주기자] 네오위즈게임즈(095660)(대표 이상엽)는 EA와 공동개발한 온라인 축구게임 '피파온라인2'에서 8강에 도전하는 한국 축구대표팀의 승리를 기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우선 '아디다스'와 함께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에게 응원 메시지를 남기는 '대한민국 파이팅 KOREA' 이벤트를 7월 말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들이 응원메시지를 남기기만 하면 매일(1일 1회) 게임머니(LP)를 증정한다.
 
또 16강 진출을 기념해 2010 남아공월드컵의 우승팀, 결승전 진출팀, 4강전 진출팀에 소속된 유명 국가대표 선수를 자신의 팀으로 영입할 수 있는 특별 아이템 3종도 출시됐다. 이 아이템은 이달 말까지 한정 판매된다.
 
오는 26일 오후 11시에 열리는 우루과이와의 16강전에 맞춰 서울올림픽 현대 팬 파크(FAN PARK)와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현대자동차와 함께 대규모 거리 응원전도 개최한다.
 
거리응원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fifaonline.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토마토 나윤주 기자 yunju@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