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21:53 (금)
JDC공항면세점, 월드컵 16강 기원 경품 '쏜다'
JDC공항면세점, 월드컵 16강 기원 경품 '쏜다'
  • 김지은 인턴기자
  • 승인 2010.06.17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아공 월드컵 우리나라 마지막 예선경기가 진행되는 22일까지 JDC제주공항면세점을 찾은 사람들은 뜻 밖에 행운을 맛볼 수 있다.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변정일, 이하 JDC)가 운영하는 JDC제주공항면세점(사업단장 강기주)은 우리나라 국가대표팀의 16강 진출을 기원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JDC제주공항면세점은 22일까지 30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100% 경품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품 이벤트 대상 고객들은 스크래치 복권을 지급받고 현장에서 바로 당첨여부를 확인해 볼 수 있다. 

최신 LCD 3D TV, 드럼 세탁기, 김치 냉장고, 전기오븐레인지, 제주왕복항공권, 제주롯데호텔숙박권, 화장품세트, 국민관광상품권 등 제주공항면세점 이벤트 행사에 마련된 상품은 1200명 이상 고객들에게 돌아간다.    

대한민국 경기가 있는 날에 공항면세점을 방문한 사람은 JDC공항면세점의 인기상품을 16%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하는 기회도 잡을 수 있다.

제주공항면세점은 유명 브랜드인 메이크업 포에버 쇼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한다.

JDC제주공항면세점은 "앞으로도 메이크업 쇼, 고객감사 이벤트 등을 지속적으로 개최해 고객의 다양한 욕구에 부응하기 위한 노력들을 기울이는 한편 고객만족 경영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미디어제주>
 

<김지은 인턴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