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00:04 (금)
"다양한 출산 지원정책 인터넷에서 찾아요"
"다양한 출산 지원정책 인터넷에서 찾아요"
  • 김두영 기자
  • 승인 2010.06.15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낳기 좋은세상 제주운동본부, 홈페이지 구축

제주특별자치도가 저출산 문제의 해결을 위해 임신과 출산, 육아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홈페이지 구축에 들어간다.

제주특별자치도는 15일 아이낳기 좋은세상 제주운동본부 홈페이지 제작을 추진하고 있다고 밝혔다.

홈페이지 주소는 jejuiworld로 소개마당과 사업마당, 정보마당, 참여마당 등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소개마당에서는 아이낳기 좋은세상 제주운동본부 공동의장 인사말을 비롯해 제주운동본부 소개, 주요활동내용, 조직도, 참여단체소개 등을 소개하고, 사업마당에서는 참여단체의 중점사업을 비롯해 단체별 활동상황 등을 알려주게 된다.

정보마당에서는 임신과 출산, 육아에 대한 다양한 시책을 소개하며, 영장자료와 법령자료, 통계자료 등을 제공하게 된다.

또 참여마당에서는 사이트 방문자들이 자신의 의견을 남길 수 있는 사이버 정책제안, 설문조사, 자유게시판 등으로 구성된다.

이번에 구축되는 아이낳기 좋은세상 제주운동본부의 홈페이지는 7월 초 개통될 예정이다.

이경희 제주도 보건복지여성국장은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정보공유와 함께 제주도민들의 아이낳기 운동 동참을 유도함으로써 저출산 문제를 극복하기 위한 사회분위기가 확산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미디어제주>

<김두영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