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0 10:04 (토)
고정식 "일도2동 주민이 행복한 도시 조성"
고정식 "일도2동 주민이 행복한 도시 조성"
  • 원성심 기자
  • 승인 2010.05.29 1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의원선거 제2선거구(제주시 일도2동 갑)에서 출마한 한나라당 고정식 후보는 29일 오후 호남석재 사거리 부근에서 많은 지지자들이 모인 가운데 거리유세를 갖고, "일도2동의 현안문제를 확실하게 해결해 '일도2동 주민이 가장 행복해 하는 제주'를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고 후보는 "이번 선거에 나서면서 공약으로 제시한 삼성혈, 자연사박물관, 영상미디어센터, 신산공원, 문예회관을 잇는 관광문화벨트 조성사업을 반드시 추진하겠다"면서 "아울러 주민편의시설 확충 등을 통한 도심지 재생사업, 또 삼성로 확장사업을 확실히 마무리하겠다"고 약속했다.

고 후보는 여기에 "일도2동 관광문화벨트 조성을 통해 고품격 문화관광상품을 출시하고 야간볼거리 관광상품으로 개발해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약속했다.

또 "구도심 철거주택을 연차적으로 매입해 이 부지를 공설주차장으로 만드는 방법으로 주차문제를 해결하겠다"고 말했다.

고 후보는 "이러한 현안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역량있는 집권여당 후보가 이번 선거에서 당선되어야 한다"며 전폭적인 지지를 호소했다.  <미디어제주>

<원성심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