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00:04 (금)
강상주 "국민참여경선 승리 확신한다"
강상주 "국민참여경선 승리 확신한다"
  • 윤철수 기자
  • 승인 2010.04.26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나라당 제주도지사 후보선출을 위한 국민참여경선이 27일 실시되는 가운데, 강상주 예비후보는 26일 "경선 승리를 확신한다"고 말했다.

강 예비후보는 이날 경선과 관련한 입장을 내고, "제주 발전의 최적임자로서의 능력과 자질, 도덕성을 도민사회에 알려왔으며 세대교체를 통해 변화를 바라는 도민사회의 열망을 피부로 느낄 수 있었다"고 전제한 뒤, "도민들이 제주도지사에 선거에서 세대교체와 높은 도덕성을 요구하는 것은 거역할 수 없는 시대정신인 만큼 경선에서 반드시 승리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강 후보는 "선거사무소의 자체 분석 결과 서귀포시의 경우 강세를 보이고 있으며, 제주시 갑 지역은 우세, 제주시 을 지역의 경우 백중 우세 상황이라 오차범위를 벗어나 무난히 승리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강 예비후보는 이날 '청소년 관련 공약'도 제시했다.

그는 "IT산업 발달의 부작용으로 자제력이 부족한 청소년이나 일부 성인들이 인터넷에 지나치게 몰입하다가 정서 불안 등 사회부적응 사례가 빈번히 발생하고 있다"면서 상설적인 기구인 '인터넷중독상담치료센터'를 설립하겠다고 밝혔다. <미디어제주>

<윤철수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