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0 10:04 (토)
김영후 "화북동주민센터, 다목적회관으로 증축"
김영후 "화북동주민센터, 다목적회관으로 증축"
  • 원성심 기자
  • 승인 2010.04.20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의원선거 제8선거구(화북동)에 출마하는 민주당 김영후 예비후보는 20일 공간이 협소하고 비능률적인 기존 화북동 주민센터를 '다목적 복합단지'로 건립하겠다고 밝혔다.

김 예비후보는 이날 정책공약 발표를 통해 '원스톱(One-Stop) 다목적 회관 건립'을 약속했다.

이 다목적 회관은 기존 화북동주민센터의 협소하고 비능률적인 건물의 다용도 필요성이 제기되는데 따른 것.

김 예비후보는 새롭게 증,개축되는 다목적 회관의 경우 기존 화북동 주민센터를 비롯해, 우체국, 보건분소 등이 함께 들어서는 방식으로 사업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또 맞벌이 부부 등의 육아문제를 덜어드리기 위한 국공립 보육시설도 이 다목적 회관에 입주토록 한다는 구상이다.

여기에 노인 쉼터 공간을 확충하고, 헬스케어 시설, 지역학습센터 및 도서관도 조성한다는 계획이다.

김 예비후보는 "앞으로 지역주민들의 폭넓은 의견을 수렴해 결정하도록 하겠"면서 "다목적 회관 건립으로 오랜 화북동의 숙원을 확실히 해결하겠다"고 말했다. <미디어제주>

<원성심 기자/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