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8 18:58 (목)
'2006 제주방문의 해 조직위원회' 전체회의 개최
'2006 제주방문의 해 조직위원회' 전체회의 개최
  • 김한철 시민기자
  • 승인 2006.02.10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방문의 해 사업 추진상황 점검 및 다각적 활성화 방안 강구

'2006 제주방문의 해 조직 위원회' 전체 회의가 개최돼 추진상황보고 등 사업 활성화 방안을 집중 논의 했다.

10일 도청대강당에서 조직위원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번 조직위원회 전체회의는 대회장인 김태환 제주도지사의 인사말씀과 방문의 해 사업실행계획설명, 분야별 사업추진상황보고, 기타 방문의 해 사업 활성화방안에 대한 토론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제주특별자치도 설치 및 국제자유도시조성을 위한 특별법'이 9일 국회 통과로 제주특별자치도가 7월 본격 출범함에 따라 특별자치도 환경에 따른 다각적인 사업활성화 방안 등을 논의했다.

조직위원들은 이번 전체회의에서 사업활성화를 위한 주요 타겟시장 등 국내.외 방문의 해 적극 홍보방안, 관광객 재방문 유도를 위한 새로운 상품의 지속적 개발 등 다양한 방안들을 논의하고 사업추진에 반영될 것을 주문했다.

이에 제주도는 제시된 다양한 의견들에 대해서는 사업의 효과성 분석 등을 통해 적극적으로 사업계획에 반영하는 등 방문의 해 사업이 성공적 추진을 위해 전력을 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