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00:04 (금)
사랑의 '가위손' 무료 미용봉사활동 펼쳐
사랑의 '가위손' 무료 미용봉사활동 펼쳐
  • 이경헌 시민기자
  • 승인 2006.01.25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용사회남제주군지부 '사랑실은 미용봉사활동' 해마다 실시

사랑의 가위손들이 불우한 이웃들을 대상으로 '사랑실은 미용봉사활동'을 펼쳐 화제되고 있다.

대한미용사회 남제주군지부(지부장 최길복)는 불우한 이웃들이 따뜻한 설날 보내기 운동 일환으로 지난 20일부터 이달말까지 관내 결식우려아동 117명과 천사의 집 아동 70명 등 187명의 불우아동과  80세이상 노인들에게 무료 미용봉사를 실시하고 있다.

특히 이들은 설을 맞이해 거동불편자에 대해서는 직접 가정 방문해 미용봉사를 하는 것을 비롯해 혼자사는 노인들과 대화의 시간을 갖는 등 자칫 소외되기 쉬운 이웃들에게 깊은 관심을 가지고 정이 메말라가는 우리사회에 훈훈한 인정을 불어넣고 있다.

또한 미용사회 남제주군지부는 지난해 설명절부터 성산읍 소재 남제주군종합사회복지관에 자원봉사를 신청해 미용봉사를 비롯 이동목욕, 가정봉사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회봉사로 '사랑의 孝 나눔 운동'을 전개해 사랑이 넘치는 남제주군 구현에 이바지하고 있다.

한편, 대한미용사회 남제주군지부는 지난 1994년부터 매월 정기적으로 남제주군 동.서부지역을 순회하며 천사의 집, 경로당.노인종합복지회관 등 취약시설을 찾아 무료 이용봉사활동을 전개해 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