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00:04 (금)
제주한라대학, 영국 치체스터 대학과 교육과정 공동운영
제주한라대학, 영국 치체스터 대학과 교육과정 공동운영
  • 김규정 인턴기자
  • 승인 2009.11.19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한라대학(총장 김병찬)은 지난 18일 금호관 3층 세미나실에서 영국 국립 치체스터 대학교(University of Chichester)와 교육과정 공동운영 협약식을 가졌다.

제주한라대학과 University of Chichester는 이번 협약을 통해 제주한라대학의 전공심화과정과 University of Chichester의 복수학위과정을 공동운영하게 된다.

또한 한라대학은 지난 5월에 공동 교육과정을 운영하기로 협약을 맺은 스위스의 호텔학교(SSTH)와도 연계해 교육과정을 공동운영하는 한편 제주한라대학 전문학사 졸업생의 University of Chichester 편입과정 등을 마련하는 등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기 위한 다양한 교육과정을 운영할 예정이다.

제주한라대학은 "양 대학이 이번 협정을 통해 세계 최고 수준의 공동 운영 교육과정을 개발하고 복수학위를 수여하는데 합의했으며, 이 과정을 통해 지역 산업 발전을 이끌어 나갈 수 있는 글로벌 인재를 육성하는데 더욱 노력하고자 한다"고 밝혔다.<미디어제주>

<김규정 인턴기자/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