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00:04 (금)
청계광장 제주감귤 이제 다시 제주로
청계광장 제주감귤 이제 다시 제주로
  • 김규정 인턴기자
  • 승인 2009.11.17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청계광장에서 지난 13일부터 15일까지 사흘동안 열렸던 '2009 제주감귤 홍보 소비자 한마당' 행사가 막을 내렸다.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농협이 주최했던 이번 행사에서는 감귤 관련 각종 시식회와 만들기 체험 기회를 서울 시민들에게 제공했을 뿐만 아니라 서울 도심 속에 감귤밭을 조성해 감귤수확체험의 기회를 제공했으며 돌하르방, 조랑말, 흑돼지 등과 감귤이 어우러진 포토존을 제공했다.

특히 14일 저녁에 열린 '감귤사랑 작은 음악회'에는 제주출신 가수 혜은이 씨 등이 출연해 청계광장을 넘어 인근 도로변까지 음악회를 구경하는 사람들이 몰렸다.

이날 무대에서 가수 혜은이 씨는  "제주감귤은 비타민C가 풍부해 내 경험상으로도 감기예방에 효과를 톡톡히 받았다"며 "최근 신종플루 때문에 걱정이 많으신 만큼 제주감귤을 많이 드시어 건강한 겨울을 보내시라"며 제주감귤에 사랑을 보내줄 것을 당부했다.

제주농협관계자는 "이번 제주감귤 홍보 한마당 행사를 계기로 고품질감귤 출하 등 소비자 신뢰 구축에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미디어제주>

<김규정 인턴기자/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