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5 17:37 (목)
해바라기지역아동센터, 가을운동회 개최
해바라기지역아동센터, 가을운동회 개최
  • 남현숙 시민기자
  • 승인 2009.10.27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 해바라기 지역아동센터(시설장 박미란)는 사랑의 열매가 지원한 복권기금 야간요보호아동통합지원사업 가족관계개선 프로그램으로 지난 25일 구좌읍 메리츠 공원에서 ‘제 2회 가족초청 Dreamy 가을운동회’를 실시했다.

야간요보호아동의 가족들을 초청해 개최된 이번 운동회는 OX퀴즈, 단체줄넘기, 장애물 릴레이 달리기, 미니축구 등으로 이뤄졌다. 또, 지역주민들의 후원을 통해 경품행사와 보물찾기도 실시됐다.

서진경(세화중1)학생은 "온 가족이 함께해서 즐거웠어요"라 말했고, 강기쁨(세화초5)학생은 "친구들이랑 뛰어놀 수 있어서 재미있었어요. 줄넘기할 때 더 높이 뛸 수 있었는데 아쉬워요" 라며 행사 참가 소감을 전했다.

한편, 가정의 보호자, 센터의 교사와 후원자, 자원봉사자들이 구좌읍 내 아동, 청소년 문제 해결 방안 모색에 의견을 모았다.

해바라기 지역아동센터에 따르면 앞으로도 가족관계 개선 프로그램을 진행해 가족들과 함께 오름등반, 보호자 간담회, 가족나들이, 부모교육 등의 프로그램으로 아동, 가족 및 센터교사들과의 장을 마련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미디어제주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