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0 10:04 (토)
성산읍주민자치위, 성과보고회 개최
성산읍주민자치위, 성과보고회 개최
  • 최성민 인턴기자
  • 승인 2009.09.02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시 성산읍 주민자치센터(센터장 정순일)와 성산읍 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 현용행)은 지난달 31일 읍회의실에서 자치위원 및 관내 이장, 사회단체장 6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3기 성산읍주민자치위원회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

성산읍 주민자치위에 따르면 이번 성과보고회는 지난달 31일자로 제3기 성산읍주민자치위원회 임기가 만료됨에 따라 그동안 추진한 사업과 활동상황에 대해 홍보하고, 미진한 점에 대한 반성과 의견을 나눔으로써 향후 구성되는 제4기 위원회 자치사업 추진의 발판으로 삼고자 개최됐다.

제3기 위원회는 '레드앤블루 성산'등 브랜드화 사업, 제주올레 관광자원화사업, 일자리박람회 개최, 성산일출축제 활성화, 직거래장터 운영 등을 기획.추진했다.

또, 한여름밤의 작은 음악회를 성황리에 개최했으며 지체장애인 사랑나누기 바다체험 및 청소년 인재육성사업 등 어려운 이웃에 대한 복지사업 활동을 전개했다.

정순일 성산읍장은 "그동안 수고한 자치위원의 노고에 대해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지역발전을 위한 제4기 위원회의 자치사업을 적극 지원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미디어제주>

 
<최성민 인턴기자/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