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4 17:54 (수)
[시민기자]국제자유도시형 인재 양성 본격 추진
[시민기자]국제자유도시형 인재 양성 본격 추진
  • 양연자 시민기자
  • 승인 2005.12.12 12:0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개발센터, 12일 제주외고 산학협력 자매결연식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진철훈)와 제주외국어고등학교(교장 송문조)간의 자매결연식이 12일(월) 오전 9시 제주외고 체육관에서 개최됐다.

개발센터와 제주외고는 제주국제자유도시의 성공적 추진을 위한 도민 국제화 교육사업의 효율적인 추진과 양 기관의 발전을 위해 상호협력하고, 각종 행사에 자원봉사 지원, 원어민 강사 지원, 학교시설 사용 지원 등 교육 분야의 도민국제화를 위하여 활발히 교류하기로 합의 하였다.

양 기관은 자매결연을 통하여 제주의 미래를 선도할 국제자유도시형 인재양성을 위하여 상호 협력하고, 국제적인 외국어교육 등 도민국제화 교육사업을 활발히 추진해 나갈 것으로 기대된다.

그 밖에 양 기관은 자매결연 성과 극대화를 위하여 정례적 회합을 갖고 개발센터와 제주외고간의 구체적인 협력사항을 발굴하여 상호 협력 범위를 점점 확대해 나가기로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편집 2005-12-13 11:10:15
제주의 소리>

개발센터, 제주외국어고와 자매결연
제주 미래를 책임질 인재 양성 위한 상호협력 체결


유태복 시민기자 tbyscbok@yahoo.co.kr

2005년 12월 12일 20:41:04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진철훈)와 제주외국어고등학교(교장 송문조)는 12일 오전 9시 제주외고 체육관에서 자매결연식을 가졌다.



▲ JDC 진철훈 이사장과 제주외고 송문조 교장이 결연패를 상호 교환하고 있다.ⓒ유태복

JDC와 제주외고는 제주국제자유도시의 성공적 추진을 위한 도민 국제화 교육사업의 효율적인 추진과 양 기관의 발전을 위해 상호협력하고 각종 행사에 자원봉사 지원, 원어민 강사 지원, 학교시설 사용 지원 등 교육 분야의 도민국제화를 위해 활발히 교류하기로 합의 하면서 상호 기념패를 교환하였다.

JDC와 제주외고는 자매결연을 통하여 제주의 미래를 선도할 국제자유도시형 인재양성을 위해 상호협력하고 국제적인 외국어교육 등 제주도민의 국제화와 교육사업을 활발히 추진해 나갈 것으로 기대 된다.



▲ JDC와 제주외고 관계직원들이 결연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유태복

그 밖에 두 기관은 자매결연 성과 극대화를 위해 정례적 회합을 갖기로 하고 제주개발센터와 제주외고 간에 구체적인 협력사항을 발굴하여 상호 협력 범위를 점점 확대해 나가기로 서로 확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