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00:04 (금)
스타일제주, 나눔프로젝트 제주무료여행 제공
스타일제주, 나눔프로젝트 제주무료여행 제공
  • 한봉철 시민기자
  • 승인 2005.12.08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민기자] 수기공모 통해 1백만원 상당 ‘무료여행권’ 증정

     

제주여행컨설팅 및 방송에이전시(영화, 드라마, CF 등 촬영 및 취재지원 서비스)를 운영중인 스타일제주(대표 한봉철, www.stylejeju.com)는 나눔문화 캠페인의 일환으로 ‘나눔프로젝트 수기공모’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으로 4회째를 맞는 나눔프로젝트 행사는 이전의 생활보호대상자를 우선 선정하던 방식에서 탈피하여, 나눔문화를 보다 많은 사람들이 가까이서 체험할 수 있도록 수기형식의 제한이 없고, 또한 선정대상을 대폭 확대하여 누구나 참여가능 하도록 했다.

글의 주제는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감동과 진실성이 있으면 된다.

수기공모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이달 말까지 스타일제주 홈페이지(www.stylejeju.com)를 방문, 응모하면 되고 수상자는 다음 달 10일 발표될 예정이다.

또한 2006년 ‘제주 방문의 해’를 맞이하여 스타일제주 여행사는 발로 뛰며,자체 개발한 다양한 여행상품을 내놓고 있으며, 헬기, 요트, 잠수함, 벌루닝, 수렵 등 스릴과 낭만이 있는 다양한 체험을 홈페이지를 통하여 예약할 수 있다.

그리고 방송에이전시를 통하여 제주현지 토털코디네이션 패키지(항공, 숙박, 차량, 장소섭외, PPL협찬 대행 등)를 운영하고 있으며, 서비스 일원화를 통한 효율성 제고 및제작비를 절감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문의 : 스타일제주, 064-749-9911

 

# 이 글은 한봉철 시민기자가 쓰신 기사입니다. 이 글과 관련한 내용은 본지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으며, 내용에 대한 책임은 시민기자에게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