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5 17:37 (목)
위미문화의집, 여름방학 맞이 특별 이벤트
위미문화의집, 여름방학 맞이 특별 이벤트
  • 현의철 시민기자
  • 승인 2009.08.07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시 남원읍 위미농어촌문화의집 운영위원회(위원장 고권일) 및 하례1리새마을문고(회장 현금영)에서 어린이를 위한 여름방학 맞이 특별 이벤트를 운영하고 있어 주위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남원읍(읍장 오금자)에 따르면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하례1리 새마을문고에서 어린이들을 위한 “찾아가는 영화관”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찾아가는 영화관은 매주 수요일, 토요일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운영되며, 20 ~ 30대가 옛날 즐겨보던 추억의 만화영화 상영과 함께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최신 영화 10여편을 선정하여 어린이들에게 여름밤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영화관 운영은 위미농어촌문화의집이 마을단위 문화중심 역할을 하는 하례1리 새마을문고와 함께한 첫 번째 운영으로, 지리적 여건상 문화의집을 방문하기 어려운 어린이들을 위한 의미 있는 첫발걸음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현금영 문고회장에 따르면 "이번에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어린이들을 위한 영화관 운영과 함께 공부방 운영, 독서교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었다며, 방학을 맞이한 어린들에게 즐거운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미디어제주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