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7:09 (금)
김광선.진인하씨 대통령 표창 수상
김광선.진인하씨 대통령 표창 수상
  • 한방울 시민기자
  • 승인 2005.12.02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광선 한국농촌지도자제주도연합회 회장과 진인하 (사)농촌지도자 남제주군연합회 회장이 대통령 표창을 수상한다.

김광선 한국농촌지도자제주도연합회장은 1967년 농촌자원지도자로 농촌진흥사업에 참여하기 시작해 농촌지도자연합회 창립을 주도하였으며 최근에는 감귤 감산운동과 수출농업, 월동채소, 다품목 재배기술보급, 후계인력 양성 등에 남다른 노력을 기울여왔다.

특히 농촌지도자 제주도연합회 회장으로 선임된 이후에는 지역농업의 선도자로서 소비패턴 변화에 따른 다품목 소량생산 기술 보급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해왔다.

또 분과단위 활성화와 지역 작목별 현장 애로사항을 해결하기 위한해 현장으로 직접 회원들을 찾아가는 등 농업발전에 열정적으로 참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진인하 (사)농촌지도자 남제주군연합회 회장도 농업인의 날을 맞아 대통령 표창을 수상한다.

진인하 회장은 각종 사회단체 활동을 통해 봉사활동을 펼치고 꽃길조성, 생활체육관 유치 등을 통해 농촌복지 향상을 위해 솔선수범해왔으며 전통테마마을을 조성하는 등 농촌관광산업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또 시설감귤을 가장 먼저 도입하고 감귤원 간벌 및 적과운동에도 적극 참여한 한편 육지부 공판장 방문을 통한 출하량 조절로 농가소득을 증대시키는데 기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