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0 10:04 (토)
'Jumping IT in Jeju' 다음달 1일 열려
'Jumping IT in Jeju' 다음달 1일 열려
  • 진기철 기자
  • 승인 2005.11.30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지식산업진흥원, 제주 IT산업 활성화와 신가치 창출 기대

제주지역 IT산업의 활성화와 신가치 창출을 위한 행사가 열린다.

제주지식산업진흥원은 정보통신연구진흥원, 제주체신청, 한국능률협회와 함께 'Jumping IT in Jeju'행사를 다음달 1일부터 이틀간 제주대학교 국제교류회관에서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신제품전시회 및 투자유치설명회,제주지역 IT/CT기업의 경영 및 마케팅 능력 제고를 위한 IT.CT기업 마케팅 전문가 교육이 마련된다.

특히 신제품전시회 및 투자유치설명회에는 제주지역 8개 업체가 참여, 행사에 참가하는 15명의 벤처캐피탈리스트(투자자)를 상대로 투자유치설명회를 갖는다.

이와함께 제주IT/SW산업간 융합화 방안 세미나에는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 신석규 팀장을 비롯 도내외 전문가들이 참가하며 이들의 발표와 토론회를 통해  제주지역 핵심산업의 융합화를 통한 지역 경제의 고도화 전략을 도출하게 된다.

제주지식산업진흥원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제주지역의 핵심역량을 발굴하고 산.학.연.관 간 핵심활동의 공유를 통해 미래 제주 지식산업의 성공적인 모델을 제시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