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3 17:06 (화)
50대부부 지하실에서 숨진채 발견 경찰 수사
50대부부 지하실에서 숨진채 발견 경찰 수사
  • 진기철 기자
  • 승인 2005.11.30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0대 부부가 자신들이 운영하는 여관 지하실에서  목을 매 숨진 채 발견되면서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29일 오후 8시10분께 제주 북제주군 조천읍 소재 모 여관 지하실에서 여관 주인 양모씨(59)와 부인 정모씨(53)가 목을 매 숨져있는 것을 둘째 아들(24)이 발견, 경찰에 신고했다.

 둘째 아들은 "이날 오후 7시10분께 학교 수업을 끝내고 집으로 돌아와 보니 간판불은 꺼져 있고 내실 바닥에 핏자국과 머리카락이 있는 것을 보고 부부싸움을 한 것으로 보고 행방을 찾던 중 평소에는 열려 있던 지하실 문이 잠겨 있어 문을 열고 내려가보니 숨져있었다"고 말했다.

경찰에 따르면 양씨는 천장 보일러 배관에 나일론 끈으로 목을 매 숨져있었으며, 양씨의 휴대폰은 온수기탱크위에 놓여 있는가 하면 사다리가 쓰러져 있었다.

또 정씨는 얼굴과 왼쪽 귀 부위에 핏자국이 있는 상태에서 나일론 끈에 목이 매인채 보일러 밸브에 묶여 숨져있었다.

경찰은 카운터 내실 이불과 바닥에 핏자국이 있고, 머리카락이 빠져 있는 점, 평소 부부싸움이 잦았다는 둘째 아들의 진술 등을 미뤄 이들 부부가 부부싸움 뒤 스스로 목숨을 끊은 것으로 보고 있으나 타살 가능성도 배제하지 않고 수사를 벌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