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00:04 (금)
상하수도본부 상반기 조기집행 우수기관에 선정
상하수도본부 상반기 조기집행 우수기관에 선정
  • 원성심 기자
  • 승인 2009.07.23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 상하수도본부가 조달청에서 실시하는 '2009년도 조달사업 조기집행 우수기관'에 선정됐다.

조달청은 경제살리기를 위한 정부의 적극적인 재정정책에 따라 올해 올해 예산사업 조기발주에 적극 참여한 기관을 대상으로 평가한 결과 전국적으로 제주특별자치도 상하수도본부와 광주광역시 서구청 등 13개 기관을 우수기관으로 선정했다.

이번에 선정된 기관은 △행정안전부 정부통합전산센터 △한국예탁결제원 △국토해양부 부산지방국토관리청 △광주 서구청 △화성시 지역개발사업소 △구미시 상하수도사업소 △전북 김제시 △충남 서산시 △경상남도개발공사, △충북 단양군 △강원도 정선군 △울산시 종합건설본부 △제주특별자치도 상하수도본부 등이다.

이번 제주도상하수도본부가 조달청을 통해 집행한 상반기 사업실적은 175억원으로 전년동기 대비 256.8%에 달한다.

이에 따라 제주지방조달청(청장 강정세)은  23일 제주특별자치도 상하수도본부(본부장 고성도)를 직접 방문해  2009년 조달사업 조기집행 우수기관 감사패를 전달했다.

강정세 제주지방조달청장은  조기집행에 적극 협조해준 제주특별자치도 상하수도본부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와 중소기업 지원을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인 조달서비스 이용 확대를 당부했다.<미디어제주>

<원성심 기자/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