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0 02:42 (토)
제주지구청년회의소 "주민소환 운동 중단해야"
제주지구청년회의소 "주민소환 운동 중단해야"
  • 박소정 기자
  • 승인 2009.06.11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지구청년회의소(회장 고승갑)은 11일 김태환 제주지사에 대한 주민소환 운동을 즉각 중단할 것을 촉구했다.

제주지구청년회의소는 이날 오후3시 제주특별자치도의회 도민의 방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현재 제주사회에서 현안에 대한 논의를 하는 것은 바람직하지만 이를 극단적인 의사표출을 통해 제주사회의 분열을 유도하는 것은 정당화 될수 없다"고 피력했다.

제주지구청년회의소는 "제주 사회의 분열이 가져 올 것은 제주 경제의 퇴보와 어린세대들의 미래를 어둡게 하는 것이고 가깝게는 제주의 재정의 막대한 손실로 인해 지역 경제 발전에 투여 할 재원의 낭비를 가져올 것"이라며 "제주의 발전이 대한민국의 발전으로 승화 될수 있도록 조화로운 정책을 펼쳐 나가야 할 때"라고 강조했다.

제주지구청년회의소는 "소모적인 정치 투쟁보다는 제주 경제를 살리는 일에 힘을 실어주는 것이 지금 우리 청년만이 아니고 제주도민들이 해야 할 일이라고 생각한다"며 "우리 도민 모두가 우리손으로 뽑은 제주도지사 주민소환 운동을 당장 중단해야 한다"고 촉구했다.<미디어제주>

<박소정 기자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