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5 17:37 (목)
서귀포 등 지역 특산물 전국 유선 타고 생방송
서귀포 등 지역 특산물 전국 유선 타고 생방송
  • 홍성규 시민기자
  • 승인 2005.11.07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민기자]우리홈쇼핑 통해 관광지 등도 집중 부각…홍보 성과 기대
서귀포시를 중심으로 한 제주지역의 특산물과 관광지가 국내 유수의 홈쇼핑 업체를 통해 전국에 생생하게 방영될 예정이어서 지역 홍보 등에 큰 성과가 기대되고 있다.

7일 서귀포시에 따르면 국내 대표적 홈쇼핑 업체인 우리홈쇼핑(대표 정대종)은 오는 9일 중문 신라호텔에서 「전국투어 특별생방송 - 제주도 서귀포시편」을 마련하여 오후 3시30분부터 2시간에 걸쳐 전국에 방영한다고 밝혔다.

현장에서 직접 제작돼 전국에 집중적으로 소개될 이날 생방송에서는 우리홈쇼핑측이 선정한 감귤과 참고등어, 전복, 제주보리빵 등 제주지역의 주요 특산물이 선을 보이며, 강상주 시장의 서귀포 홍보 영상과 함께 지역 민속무용인 물허벅춤과 해녀춤 등 이벤트도 방송 중간에 볼거리로 제공될 예정이다.

이어 오후 8시부터 10시 30분까지는 지역 관광지 소개와 함께 여행상품이 녹화 방영된다.

서귀포시는 이날 우리홈쇼핑이 특별생방송을 통해 지역의 특산물과 관광지를 전국에 집중적으로 알리면서 지역 상품을 마진 없이 판매하기로 함에 따라 지역 홍보 효과는 물론 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전국투어 특별생방송 서귀포시편은 우리홈쇼핑이 경북 영주, 전남 무안, 경기 여주에 이어 네 번째로 진행하는 것으로, 우리홈쇼핑은 정대종 대표이사의 고향인 제주에서 연다는 점에서 각별한 관심을 보이고 있으며, 이날 이웃돕기 성금으로 1천만원을 지역에 기부도 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