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6 17:57 (화)
제주자유도시 개발센터, 홈페이지 개편
제주자유도시 개발센터, 홈페이지 개편
  • 한방울 시민기자
  • 승인 2005.10.31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커뮤니케이션.투자홍보 강화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진철훈)가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기능 강화를 위해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

11월 1일 새단장해 오픈되는 개발센터의 홈페이지(www.jdcenter.com)는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부분과 사용자 편의를 위한 기능이 강화되어 네티즌에게 제주국제자유도시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번 개편은 컨텐츠관리시스템과 이메일 마케팅 솔루션 구축으로 시스템 운영의 효율성을 확보했을 뿐 아니라 검색엔진 도입으로 사용자편의 기능을 강화했으며, 국내 언론과 제주지역 언론매체의 센터 관련 뉴스와 제주 투자정보 컨텐츠를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또한 윤리경영활동, 행정정보공개, 인터넷 민원, 경영혁신 페이지 등을 신설해 투명경영의 이념을 실현하며 '제주의 꿈'이라는 전자북과 웹진.뉴스레터 전자발송을 통해 회원에 대한 고객서비스 시스템을 강화한다.

영문과 일문, 중문(간.번체) 등 각국의 언어로 제작된 것은 물론 디자인 및 메뉴 구성도 새롭게 개편돼 세계 어느 곳에서도 제주국제자유도시에 대한 정보와 투자 정보 등에 대해 올바른 이해가 가능하도록 했다.

진철훈 개발센터 이사장은 지난 27일 홈페이지 시연회를 통해 "단순한 홍보용에 그쳤던 점을 적극 보완해 다양한 정보와 의견교환이 이뤄지는 실질적인 온라인 창구로서의 역할을 할 수 있는 홈페이지로 개편됐다"며 "이러한 기능이 제대로 실현될 수 있도록 꾸준히 보완해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