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4:49 (금)
'무료시사회도 보고, 무료 맥주도 즐기고'
'무료시사회도 보고, 무료 맥주도 즐기고'
  • 윤철수 기자
  • 승인 2005.10.04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씨에스호텔, 개관1주년 다양한 이벤트 실시

지난해 리모델링을 거쳐 새롭게 개관한 전통호텔인 제주씨에스호텔앤리조트가 개관 1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제주씨에스호텔앤리조트는 개관 1주년을 맞아 야외영화 시사회를 비롯해 영화 마니아들을 위한 서비스,'풀하우스'  패키지 할인행사 등을 갖는다.

우선 무료 야외영화시사회인 '시네마 나이트'는 오는 22일(토요일) 오후 7시 씨에스호텔내 알드르 잔디광장에서 개최된다.

이번에 시사회에서 선보일 작품은 해양액션어드벤쳐인 20세기폭스사 제작  '블루스톰'인데 이 영화는 다음달 국내 개봉될 예정이다.

시원하게 펼쳐진 바다를 배경으로 다이버들의 손에 땀을 쥐는 액션과모험이 함께하는 이 영화 시사회에서 호텔측은 전 관객에게 생맥주 1000CC를 무료로 제공하기로 했다.

이 호텔 마케팅팀의 조연경씨는 "중문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호텔 내 야외 잔디광장에서 무료 생맥주를 마시며 대형 스크린으로 화제의 개봉예정작을 감사하는 이번 시사회는 탁 트인 바다와 밤 하늘의 쏟아지는 별을 보며 영화를 감상하는 낭만의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시네마 나이트'시사회는 관광객, 제주도민 등 15세 이상 일반인은 누구나 신청가능하며, 씨에스호텔 인터넷 홈페이지에 참가신청을 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1인 2매씩 시사회 티켓을 제공한다.

한편 제주씨에스호텔은 6일부터 30일까지 부산국제영화제를 보고 제주씨에스호텔을 찾은 방문객에게는 부산국제영화제 티켓 제시시 호텔 내 식음료장 20%할인 및 객실투숙시 DVD무료대여 서비스를 한다.

또 오는 22일부터 30일까지는 개관 1주년 행사의 하나로 최고급 객실인  '풀하우스' 를 패키지로 해 40%를 할인하는 행사를 갖는다.

<영화 시사회 참가신청 :  홈페이지 www.seaes.co.kr, 전화 064) 735-30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