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타딘 제주지사, '고객감사 특별이벤트 '
카타딘 제주지사, '고객감사 특별이벤트 '
  • 김정민 기자
  • 승인 2005.09.27 09:4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위생협회의 음용수 기준을 통과하고 전세계 각국에 수십여개의 특허를 가진 카타딘 회사의 아시아 제주지사(지사장 김동규)가 개업 5주년을 맞아 다음달 1일부터 특별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고객감사 이벤트에서는  아쿠아 정수기를 할인된 가격(9만9000)으로 판매할 계획이며  비데'레비'를 무료로 증정한다. 또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할 방침이다.

카타딘은 1928년 설립된 오랜 역사를  가진 정수기 회사다. 그러나 국내 소비자들에게는 많이 알려지지는 않았다.

깨끗한 지하수 자체를 생수로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생수 역시 정수 과정을 거치게 마련이다.

여기서 바로  생수 회사의 정수 시스템 쓰이는 것이 카타딘 세라믹 필터인 것이다.
 
국내의 대표적 생수업체인 진로석수, 동원샘물, 제주삼다수, 제주생수, 무학샘물 등에도 카타딘 세라믹 필터가사용되고있다.

78년이라는 장구한 역사를 가진 카타딘은 강물이나 오염된 물을 바로 식수로 활용할수 있는 장점이 있고 휴대용 정수기가 박영석씨나 허용호씨 등의 산악인들도 사용했다고 알려진다.

그밖에도 카타딘은 아파트 각 가정 전체에 물을 공급하는 공용 정수 시스템에도 사용되고 있으며 새롭게 분양하는 빌트인 형태로 설치돼있는 정수기 중에서도 카타딘이 사용된다.
 
한편 카타딘은 지난 1998년에는 미국 세라믹 협회로부터 '지난 100년간 정수 방식으로 사용된 세라믹 중 최고의 기술'로 평가받기도 했다.

문의 카타딘 아시아 제주지사 759-822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오드리헵반 2005-09-27 13:03:25
카타딘 좋치 좋아 울집에서도 쓰고 사무실에서도 쓰고
아주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