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저녁, 전국 안방에 제주의 가을 선보인다
일요일 저녁, 전국 안방에 제주의 가을 선보인다
  • 고선희 인턴기자
  • 승인 2008.10.31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 2TV 해피선데이 '꼬꼬관광 싱글싱글' 제주편, 11월 2일부터 4주간 방송

서귀포시 중문관광단지를 중심으로 10월에 촬영한 KBS 2TV 해피선데이 '꼬꼬관광 싱글싱글'이 11월 2일부터 4주간 방송됨에 따라, 전국민의 안방에 제주의 아름다운 가을 풍경과 중문관광단지의 매력이 소개된다.

오는 11월 2일부터 4주간 매주 일요일 저녁 5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 '꼬꼬관광 싱글싱글' 프로그램은 탁재훈 신정환의 톡톡 튀는 진행 실력과 신화멤버 이민우, 길, 신동욱, 조동혁, 황찬성, 김시향, 에이미, 유리, 정시아, 진보라 등이 출연해 제주의 풍성한 가을을 전국에 전달한다.

올해 초 정부의 서비스산업 선진화방안 중 지역공동협의체(Local Tourism Board) 형태로 탄생된 '중문관광단지 활성화 협의회'는 출범 기념사업에 따라 제주특별자치도의 지원과 중문단지활성화협의회 회원사들의 공동 분담으로 이번 꼬꼬관광 싱글싱글의 제주 유치를 성사시켰다고 밝혔다.

장명선 중문관광단지 활성화 협의회장은 "향후에도 인근 마을회와의 공동사업진행, 단지 내 야간 문화거리 조성, 전용 콜센터 설치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회원사들의 수익개선은 물론 제주관광발전에 기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미디어제주>

<고선희 인턴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