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00:04 (금)
아시아 최대 박람회서 '제주방문의 해' 홍보
아시아 최대 박람회서 '제주방문의 해' 홍보
  • 김정민 기자
  • 승인 2005.09.14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 관광협회가 아시아 최대규모로 일본에서 치러지는 관광전시 박람회에서 제주방문의 해 홍보활동을 펼칠 전망이다.

'일본여행업협회(JATA) 국제관광회의 세계여행박람회 2005'가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 일본에서 108개국의 기업과 관광단체 관계자들 10만1641명이 참가한 가운데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에 제주지역에서는 제주도 관광협회 관계자, 관계공무원, 기업인 등 11명이 참가할 계획이며  이곳에서  '제주방문의 해'를 적극적으로 홍보할 방침이다.

특히 제주 관광 홍보를 위해 제주광광홍보관을 한국관광공사와 각 지자체 공동으로 2개 부스를 운영하며 한류관광객 유치를 위한 정보들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 일본 도쿄의 시내 음식점에서는 제주관광상품을 현지에서 판매해 외국인관광객 유치증진에 따른 인센티브 부여 사항과 최신 관광정보등을 홍보할 방침이다.

제주도광광협회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는 일본여행업자 등 일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될 계획"이며 "일본 주요지역을 순회하며 홍보해나감으로써 제주관광 상품 개발은 물론 판매 촉진 효과도 거둘수 있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