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00:04 (금)
제주상의, 기업사랑 협의회 개최
제주상의, 기업사랑 협의회 개최
  • 고선희 인턴기자
  • 승인 2008.10.17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상공회의소를 비롯한 중소기업 유관기관, 시민단체 등이 기업사랑 운동에 적극 발벗고 나선다.

제주상공회의소(회장 문홍익)는 지난 16일 제주상의 회의실에서 관광협회, 한국은행, 한국노총지역본부, 이업종교류연합회, 제주 YMCA, 제주 YWCA, 기업지원 유관기관, 금융기관, 산학협력단, 제주도 등 17개 기관 대표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주기업사랑 협의회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기업에 대한 오해와 편견을 해소하기 위해 기업사랑운동의 범도민 확산운동, 기업하기 좋은 지역 환경조성, 기업인 기(氣)살리기 정서확산을 위한 활발한 논의가 있었으며 다양한 사업을 전개해 나가기로 의견을 모았다.

이번 회의에서는 기업과 지역은 공동운명체로서 기업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기업사랑 운동에 동참할 것을 다짐하는 '기업사랑 선언문 선포', '제주 기업사랑 산업투어', '기업사랑 한마음 범 도민 걷기대회' 등의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키로 했다.

한편 제주 기업사랑 협의회는 제주도내 경제단체, 노동단체, 기업지원 유관기관, 시민단체, 금융기관, 학계, 자치단체 등 21개 기관이 참여하고 있다.<미디어제주>

<고선희 인턴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