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8 15:42 (목)
제주도청 여성공직자회, 친절서비스 특강
제주도청 여성공직자회, 친절서비스 특강
  • 원성심 기자
  • 승인 2008.09.24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청 여성공직자회(회장 류일순)는 신바람 나는 직장분위기 조성 및 친절서비스 마인드 향상을  위해 23일 제주도청 대강당에서 친절서비스 특강을 실시했다.

이날 제주도청 여성공직자 모임인 '참꽃회'는 '고객감동과 성공이미지'를 주제로 장빈 제주 CS서비스교육원 원장을 초정해 △호감가는 커뮤니케이션 스킬과 성공적인 셀프 이미지 등 직장예절 △고객응대 매너들을 배우고 직접 따라해보면서 자신을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이와 더불어 제주 생산품 애용하기 운동의 일환으로 (사)제주하이테크산업진흥원 고유봉 원장님과 함께 '레오롬(REOROM)화장품 설명회'도 개최했다.

레오롬 화장품은 제주하이테크산업진흥원 입주기업들이 개발한 제주유채꽃, 감귤, 모자반, 감태, 제주한란, 한라구절초, 구상나무 비파엽, 병풀 추출물 등 제주특화 생물자원을 활용하여 제주의 청정 1차산업의 토대에 BT라는 신기술을 접목해 향토자원의 산업화를 통한  제주컨셉의 대표적 브랜드 화장품이다.

여성공직자회는 이번 특강을 계기로 고객감동 행정 실천으로 내.외부고객들이 '찾고 싶은 일터 만들기'는 물론 제주산 상품 이용에도 적극 앞장 설 계획이다.<미디어제주>

<원성심 기자/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