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9 11:14 (금)
제주한라대학 푸드아트센터, 어린이 요리교실 1기 운영
제주한라대학 푸드아트센터, 어린이 요리교실 1기 운영
  • 고선희 인턴기자
  • 승인 2008.09.19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한라대학(학장 김병찬) 푸드아트센터(센터장 이미정)는 아이들에게 음식에 대한 소중함과 올바른 식습관을 형성시키고자  '2008년도 어린이 요리교실 1기'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어린이 요리교실은 오는 30일부터 12월 2일까지 매주 1회씩 진행되며 유아반과 초등반으로 나눠 다양한 요리활동을 즐기게 된다.

교육 내용으로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피자를 응용한 시계피자, 케이크와 밥을 조화시킨 밥 케이크, 어린이들의 창의력을 키워줄 수 있는 바게트기차 샌드위치와 머핀 만들어 꾸미기 등 여러 가지 음식을 직접 만들고 먹어봄으로써 오감증진, 과학ㆍ수학적 개념 학습, 집중력 및 창의력 향상 등의 교육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이번 요리교실은 초등학교 방과후 아동요리교사, 강동어린이회관 '요리나라' 위탁강사, 서울 뉴코아ㆍ롯데마트 문화센터 등에서 많은 강의를 진행해 왔던 한국아동요리지도자협회 연구원인 정재영 선생님을 전문강사로 초청해 어린이들에게 유익한 시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과정을 수료하는 어린이에게는 제주한라대학장 명의의 수료증이 주어지게 된다.

2008년도 어린이요리교실 1기 과정 등록은 오는 29일까지 제주한라대학 산학협력단으로 접수하면 되며 자세한 사항은 제주한라대학 푸드아트센터(☎741-7515, 7630)로 문의하면 된다.

<미디어제주>

<고선희 인턴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