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5 14:17 (목)
바다사랑 장애인 낚시대회 남원읍서 개최
바다사랑 장애인 낚시대회 남원읍서 개최
  • 김지은 객원기자
  • 승인 2008.06.02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체장애인협회 제주 서귀포시지회 남원읍분회(회장 김두학)가 바다사랑 장애인 낚기대회를 30일 남원읍 태흥1리 해안가에서 개최했다.

올해 두번째를 맞이한 이번 대회에는 남원읍(읍장 오금자)과 읍새마을부녀회(회장 김은순), 의귀해병전우회(회장 김태석)가 후원, 먹거리 제공 및 안전사고 예방 등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대회에는 낚시대회 외에도 노래자랑이 진행돼 장애인간 화합과 단결을 도모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

이번 낚시대회는 장애인들에게 바다체험과 여가문화 활동을 확산시킴으로써 장애인의 정신적.육체적 건강증진과 사회적 분위기 조성에도 한 몫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날 대회 관계자는 항상 꿈과 희망을 버리지 않고 꿋꿋이 생활해 가는 장애인들을 위해 앞으로도 여가문화 프로그램을 확산해 장애인들의 소외간 해소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금자 남원읍장에 따르면 이번 대회를 계기로 앞으로도 장애수당 및 자녀교육비 지원 등을 통해 저소득 장애인 가정의 생활환경 개선과 안정에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미디어제주>

<김지은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