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4 17:54 (수)
반이명박 제주본부 "이명박 정부와 전면전 선포하자"
반이명박 제주본부 "이명박 정부와 전면전 선포하자"
  • 문상식 기자
  • 승인 2008.05.26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를 포함해 전국에서 미국산 쇠고기수입 반대를 촉구하는 촛불집회가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반미반이명박 제주지역운동본부(남북공동선언제주실천연대, 6.15와 함께하는 청년우리)는 26일 각 언론사에 배포한 호소문을 통해 "이제 국민 앞에 당당히 나서 이명박 정부와 전면전을 선포하자"고 말했다.

이들은 "정부는 기만과 회유, 탄압으로 국민들의 열망을 짓밟고 촛불을 꺼뜨릴 고민만 하고 있을 뿐 국민들의 요구를 수용할 생각은 전혀 없다"며 "지금 이 투쟁을 승리하지 못한다면 이명박 정권의 폭주를 막기가 갈수록 힘들어진다. 지금 폭주를 막고 기세를 꺾어야 진정한 국민주권시대를 열 수 있다"고 주장했다.

또한 "당면하여 장관고시를 저지하고 재협상을 쟁취하는 투쟁이 중요하다. 장관고시를 강행하기 전에 최대한 강력한 투쟁을 전개하여 막아야 한다"며 " 특히 전국의 대학생들이 결집하는 5.31 촛불문화제에 총력집중해 정권에 심대한 타격을 줘야한다. 이 날 제주지역에서도 최대한 네티즌들의 집회와 촛불문화제에 최대한 집중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들은 "전체 국민들이 단결해 투쟁한다면 못해낼 일이 없다. 대중을 믿고 앞장서 투쟁한다면 그 누구도 이를 막을 수 없을 것이며, 승리를 쟁취할 수 있다"며 "남북공동선언제주실천연대와 6.15와 함께하는 청년우리가 먼저 앞장 서 매일 실천 투쟁을 전개하겠다"고 역설했다.<미디어제주>

<문상식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