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00:04 (금)
농협조합장선거 후보 4명 등록
농협조합장선거 후보 4명 등록
  • 김정민 기자
  • 승인 2005.08.09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선거관리위원회(위원 고충정)는 오는 20일 실시하는 제주시 농협조합장선거의 후보 등록일인 지난 8일 4명의 후보자가 등록을 마쳤다고 밝혔다.

선관위에 따르면 이종석(51) 제주시농협 대의원, 김재환(54)  제주시농협 감사, 김창종(62) 제주시농협 감사, 문시병(56) 한국농업경영인 제주도 연합회장 순으로 후보자 등록을 마쳤다.

제주시농협조합장선거와 관련해 후보등록마감은 9일 오후 5시까지이며 후보자등록 마감후 오후 5시 30분부터는 제주도선거관리위원회 4층 대강당에서 후보자투표용지게재순위를 추첨할 예정이다.

또 이날 제주시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등 위원전원 및 등록후보자 전원 농협관계자등이 참석한 가운데 '공명선거실천 다짐을 위한 선거관계자회의'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 회의에서는 깨끗한 선거 실현을 위해 후보자전원이 공명선거실천을 위해 공개서약하고 공명선거실천을위한 상호의견교환 등을 통해 조합장 선거가 공명선거로써 자리매김할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이번 치뤄지는 조합장선거는 사상 처음으로 선관위가 위탁.관리하며 불법.부정선거 제보시 포상금 최고 5000만원까지 지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