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4 12:47 (수)
민주당 "이명박 정부 안중에 제주도민은 없는가"
민주당 "이명박 정부 안중에 제주도민은 없는가"
  • 원성심 기자
  • 승인 2008.04.17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부 행정안전부의 4.3위원회의 사실상 폐지방침과 관련해 통합민주당제주도당은 17일 논평을 내고 "4.3위원회 폐지 추진에 제주도민으로서 공분을 느끼지 않을 수 없다"고 통탄해하며 "이명박 정부의 안중에는 제주도민은 없는가"라고 맹비난을 했다.

통합민주당 제주도당은 "국가 공권력에 의해 야기된 불행한 역사적 사실로 지난 날 대통령이 사과하고 진상규명과 명예회복 등을 위해 특별법에 의해 설치된 4.3위원회를 도대체 무슨 연유로 폐지하려 드는가"라고 반문했다.

이어 "지난 총선에서 제주도 전 선거구의 한나라당 후보들도 4.3위원회 폐지방침에 반대의 목소리를 내지 않았던가? 도대체 이명박 정부의 안중에 제주도민은 없는 것인가"라고 비난했다.

민주당은 "100만 제주인에 대한 모독에 동참하지 말고 제주도민들의 아픈 가슴에 다시 한 번 돌을 던지는 파렴치한 행위를 즉각 중지하고 이를 강행한다면 그로 인해 야기될 100만 제주인으로부터의 심각한 저항 등 불을 보듯 뻔한 불행한 사태를 책임져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미디어제주>

<원성심 기자/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