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00:04 (금)
[전문] 제주시 을 통합민주당 김우남 후보
[전문] 제주시 을 통합민주당 김우남 후보
  • 미디어제주
  • 승인 2008.04.08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경하는 제주도민 여러분, 제주시 을 선거구 유권자 여러분 기호 1번 김 우 남 후보입니다.

숨 가쁘게 달려온 선거운동 기간이었습니다. 그 동안 도민여러분이 보내 주셨던 그 큰 사랑을 결코 잊지 않겠습니다. 특히 아버님의 마지막 순간을 지켜드리지 못해 가슴이 미어지던 저를 위로해 주셨던, 많은 분들의 따듯한 마음을 평생 가슴에 품고 살아가겠습니다.

사랑하고 존경하는 유권자 여러분!

한나라당과 이명박 정부의 제주홀대가 해도 해도 너무합니다. 한나라당 130명 의원 전원이 ‘제주4.3위원회’ 폐지 법안을 제출해 약속을 뒤집던 장면을 결코 잊을 수 없습니다.

대선 공약인 제2공항 건설 약속을 취임 후 한 달 만에 사실상 폐기하는 그 오만함이 하늘을 찌르고 있습니다.

장.차관 인사와 비례대표 국회의원 추천에서의 철저한 홀대, 도민이 선택한 특별도지사를 비하하는 등, 제주도민의 자존심과 명예를 송두리째 흔들어 놓고 있습니다.

총선이 끝나면 다시 상정한다는 한.미 FTA 비준안이 제주경제의 미래에 먹구름을 드리우고 있습니다.

이명박 대통령과 한나라당의 오만과 독선, 제주홀대를 누가 막아낼 수 있겠습니까?

거대 여당과 맞설 유일한 야당 후보인 기호 1번 김 우 남 만이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자존과 제주를 온 몸으로 지켜내겠습니다. 이번 선거에서 거대하고 오만한 여당을 견제하고 심판해 주십시오. 투표장에서 여러분의 신성한 주권을 행사해 주십시오.

존경하는 제주도민 여러분!

소신과 열정, 능력과 경험이 검증된 유일한 후보, 저 김우남에게 다시 일할 기회를 주십시오.

더욱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일하게 해주십시오.

도민 여러분 사랑합니다,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2008년 4월 8일

제주시 을 선거구 통합민주당 김우남 후보

 

<미디어제주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