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21:53 (금)
제주도의회 임시회 19일 개회
제주도의회 임시회 19일 개회
  • 윤철수 기자
  • 승인 2005.07.18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우철 의장 "주민투표 참여" 호소

제219회 제주도의회 임시회가 18일 개회해 예산결산특별위원회와 4.3특별위원회를 새롭게 구성하는 한편 조례안 등을 심의해 처리한다.

제주도의회는 이날 오후 2시 김태환 제주도지사와 양성언 교육감, 도청 실.국장 및 사업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개회식 및 제1차 본회의를 열고 5일간의 일정에 들어갔다.

도의회는 이번 임시회에서 20일 예산결산특별위원회와 4.3특별위원회 회의를 열어 위원장과 간사를 새롭게 선출할 예정이다.

또 21일에는 제주특별자치도특별위원회 회의를 열어 주민투표와 관련된 추진상황을 보고받는다.

이에앞서 19일에는 제주도의용소방대 설치조례 개정안과 제주도장애인복지위원회 설치 및 운영조례안, 제주안전도시만들기위원회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안, 제주도 건축물의 허가 등에 있어 장애인 등의 편의시설 설치사항 검사에 관한 조례안 등을 심의해 처리한다.

한편 양우철 의장은 19일 열린 임시회 개회식에서 개회사를 통해 "오는 27일 실시되는 행정구조 개편 주민투표에 도민들이 많이 참여해 제주도의 미래를 위한 현명하고 신중한 선택을 해주실 것을 부탁드린다"며 투표참여를 호소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