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00:04 (금)
'새해에는 더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새해에는 더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 윤철수 기자
  • 승인 2008.01.02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 공직자, 새해 결의대회
제주특별자치도 공직자들이 무자년 새해 도정운영 기조인 '특별자치 역량의 극대화, 도민만족의 창조행정' 실현을 위해 열심히 일할 것을 다짐했다.

제주특별자치도는 2일 오전 9시 제주도청 대강당에서 시무식을 개최한 후, 도청 앞 광장에서 올해를 제주특별자치도 도약의 실질적인 원년으로 만들기 위해 공직자로서의 모든 역량을 다할 것을 다짐하는 결의대회를 가졌다.

결의대회에서 참가 공무원들은 도민에게 희망과 신뢰를 주는 참봉사자로서 공직자의 모든 역량을 바쳐 더욱 열심히 하겠다는 다짐을 했다.

참가자들은 결의문에서 "올해 제주특별자치도의 비전이 날개를 활짝 펴고 희망의 역사를 만들어 나가는데 도민과 함께 모든 역량을 다하겠다"며 "또한 신경제 혁명을 통해 도민이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제주경제의 발전과 성장을 위해 혼신을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참가자들은 에드벌룬과 공직자 개인의 소망을 담은 풍선을 날리며 도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시책개발과 집행에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하면서 올해 업무를 시작했다. <미디어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