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0 10:04 (토)
[공지] 교육감 후보 검증 토론회
'인터넷 생방송'으로 중계
[공지] 교육감 후보 검증 토론회
'인터넷 생방송'으로 중계
  • 미디어제주
  • 승인 2007.12.08 18:4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제주-코리아인터넷방송 공동, 12일 오전 10시 KonTV 스튜디오

인터넷신문 미디어제주와 코리아인터넷방송 KonTV(www.kontv.co.kr)는 오는 12일 제주특별자치도교육감 후보 검증 토론회를 공동으로 개최합니다.

인터넷신문 미디어제주와 KonTV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이번 토론회는 12일 오전 10시부터 KonTV 뉴스채널과 미디어제주 홈페이지에서 생중계로 진행됩니다.

토론에는 신영근, 양성언 후보가 출연해 조선희씨의 사회로 1시간 동안 주제 토론과 자유 토론 등으로 진행됩니다.

토론회는 생방송과 함께 KonTV 뉴스채널에서 보고 또 볼 수 있으며, 미디어제주에서도 인터넷 생중계 후 '미디어TV' 코너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선거를 일주일 앞두고 진행되는 이번 제주 선거사상 첫 인터넷방송 토론회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당부드립니다. <미디어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애독자 2007-12-09 21:37:50
방송사 일간지하며 지역언론 양극화에 앞장서는 모 인터넷신문보다 발상이 좋습니다.
미디어제주의 차별화, 모신문처럼 방송사에 의존해 글 받아치면서 마치 자기들이 다한것처럼 떠들고 다니는 기자보다, 미디어제주처럼 인터넷생방송이라는 과감한 도전을 하는 모습이 훨씬 보기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