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9-19 16:10 (목)
“제주의 에너지 미래를 주도할 인재를 찾습니다”
“제주의 에너지 미래를 주도할 인재를 찾습니다”
  • 홍석준 기자
  • 승인 2024.08.13 1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에너지공사, 신규 인력 11명 채용 절차 착수 … 22일까지 접수
제주에너지공사 전경. /사진=제주에너지공사
제주에너지공사 전경. /사진=제주에너지공사

[미디어제주 홍석준 기자] 제주에너지공사가 신규 인력 채용 계획을 수립, 본격적인 채용 절차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지난달 미래 경쟁력 확보와 혁신적인 조직 구축을 목표로 조직 개편을 단행한 데 따른 후속조치 차원에서다.

이번 채용은 ‘2024년 제2회 직원 채용’으로, 채용 인원은 11명이다. 구체적으로 일반직 5급 3명(기획사무, 전기·전자)과 일반직 6급 7명(전기·전자, IT, 발전·설비, 일반행정), 공무직 6급 1명(총무지원)을 선발할 예정이다.

일반직·공무직 6급에 한해 주소지 제한을 두고 있고, 공고문 상의 기본 응시자격에 해당되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전형방식은 필기전형, 서류전형, 면접전형 순으로 진행되며, 모든 전형 과정은 성별, 연령, 신체적 조건, 학력 등 차별적 요소를 배제한 블라인드 채용 방식으로 진행된다.

김호민 에너지공사 사장은 “이번 조직 개편을 통해 보다 강력한 내부역량을 갖추고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공기업으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라며 “특히 공공주도 육·해상풍력사업, 풍력자원의 공공적 관리, 분산에너지 신사업 등 에너지 미래를 주도할 새로운 인재를 확보해 공사의 미래 경쟁력을 강화하고, 지속가능한 에너지사업을 추진하는 데 중점을 둘 예정”이라고 밝혔다.

채용공고 기간은 8월 12일부터 22일까지, 접수기간은 16일부터 8월 22일 오후 6시까지다.

기타 모집 분야별 응시자격 등 자세한 내용은 공사 홈페이지(https://www.jejuenergy.or.kr)와 제주도청 홈페이지, 지방공기업 경영공시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