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9-11 17:34 (수)
“농·어촌지역 살아도 쉽게 체육활동 즐겨요”
“농·어촌지역 살아도 쉽게 체육활동 즐겨요”
  • 김민범 기자
  • 승인 2024.06.13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체육회, 생활체육기동반 프로그램 운영
참여단체 '모집 중' 오는 14일부터 21일까지
생활체육교실 자료사진/사진=제주도체육회
생활체육교실 자료사진/사진=제주도체육회

[미디어제주 김민범 기자] 읍·면에 거주 중인 도민들을 위한 생활체육기동반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제주도체육회는 ‘2024 농·어촌지역 생활체육기동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참여단체를 모집 중이라고 13일 밝혔다.

농·어촌지역 생활체육기동반 프로그램은 읍·면 지역이면 장소와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프로그램 강사를 파견해 체계적인 체육활동을 할 수 있다.

운영 가능한 종목으로는 게이트볼과 국학기공, 우슈, 자전거, 족구, 탁구, 생활체조, 요가, 파크골프, 음악줄넘기 등이다. 이외에도 체육회에서 지도자 파견이 가능한 종목이다.

모집 개소는 7개소다. 접수는 오는 14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된다. 제주도체육회를 방문하거나 이메일(ajy7635@hanmail.net)로도 접수 가능하다.

참가 신청양식 등 자세한 사항은 제주도체육회 홈페이지(정보알림/생활체육프로그램)에서 확인하면 된다.

신진성 제주도체육회장은 “즐거운 체육과 건강한 도민, 최고의 제주 구현을 위해 지역에 소외됨이 없이 도민 누구나 생활권 내서 체육을 즐기도록 바란다”라며 “다양한 프로그램 보급에 노력을 기울이겠다”라고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