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6-23 13:39 (일)
어린이날은 꿈바당어린이도서관으로 오세요
어린이날은 꿈바당어린이도서관으로 오세요
  • 김형훈 기자
  • 승인 2024.04.29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5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다양한 내용의 ‘세대공감 열린축제’ 개최

제주꿈바당어린이도서관이 제102회 어린이날 당일 도서관을 찾는 이용객은 물론 어린이와 도민을 대상으로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세대공감 열린축제’를 연다.

이날 축제는 가족세대가 즐길 수 있는 공연, 어린이장터, 체험, 놀이, 전시 등 다양하게 마련했다. 메인 공연인 행복버플팡팡쇼는 오후 2시 30분에 진행되며, 비눗방울과 마임, 마술 공연으로 마이미스트 이경식이 한시간 가량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밖 추억의 보물찾기, 동시를 쓰는 김정희 작가와의 제주어 체험, 특별한 원화전시, 10여 개의 체험부스를 무료로 운영한다.

도서관은 아울러 어린이와 부모가 함께 할 수 있는 색채마음테라피, 도서관에 늘 피어나는 동백꽃을 모티브로 한 동백꽃 비누만들기, 제주어 동시 따라 쓰고 꾸미기, 점토로 하는 흙놀이 체험, 숲해설가와 함께 도서관 숲놀이체험, 페이스페인팅, 해녀인형 만들기, 제주어로 문패 꾸미기, 달고나 만들기, 숲속보물찾기, 아스팔트 위에 펼치는 세상에서 제일 큰 그림그리기 등 어린이는 물론 가족 전세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프로그램은 30분을 한 타임으로 해서 아침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체험부스가 진행된다. 축제 관계로 차량 진입을 통제한다. 대신 한라도서관 주차장에서 도서관까지, 아침 9시부터 40분 간격으로 셔틀버스가 운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www.jjdreamlib.or.kr)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