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7-15 17:08 (월)
중앙꿈쟁이작은도서관, 도서관이전 개관행사 '고래와 함께하는 세상'
중앙꿈쟁이작은도서관, 도서관이전 개관행사 '고래와 함께하는 세상'
  • 고지나 시민기자
  • 승인 2024.05.02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r>

 

중앙꿈쟁이작은도서관(관장 이신선)은 제주작은도서관네트워크 지원으로 2024년 4월 27일 토요일 오후1시 성인(15명)대상 도서관 이전 개관행사-고래와 함께하는 세상을 개강했다.

이 프로그램은 제주의 해양동물(남방큰돌고래) 보호에 관한 토론과 함께 우리의 노력 (비치코밍)으로 생겨난 폐유리 조각들을 활용한 업싸이클링 작품, 고래 선캐쳐를 만들어 보았다. 버려지는 유리 조각들이 아름다운 작품이 되는 경험과 이 과정에서 제주 바다에 서식하는

멸종 위기의 남방큰돌고래를 보호해야 하는 우리의 의무에 대해 생각해 보는 시간을 가졌다.

그리고 도서관에서 해양동물 보호에 관한 북큐레이션으로 시민들이 해양환경에 관한 다양한 도서들을 접하고 생각해 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하였다.

이신선관장은 “중앙꿈쟁이작은도서관 이전으로 더욱 더 활성화가 되고, 도서관을 통해 끊임없이 우리가 해양동물을 보호하는 작은 노력들이 모여 깨끗하고 아름다운 제주를 만들어 나가면 좋겠다”고 했다.

중앙꿈쟁이작은도서관은 평일 월~금 오후 1시-7시, 주말 토 오전 10시-오후 6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