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6-17 17:41 (월)
제주사랑의열매, 제주시내 초등학교 대상 ‘찾아가는 나눔교육’ 진행
제주사랑의열매, 제주시내 초등학교 대상 ‘찾아가는 나눔교육’ 진행
  • 제주사랑의열매
  • 승인 2024.04.28 0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강지언)는 아라종합사회복지관(관장 권미애), 키움학교(대표 이명혜)와의 협력을 통해 제주시내 초등학교 2학년 ~4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아동·청소년의 건강한 성장 지원을 위한‘찾아가는 나눔교육’을 진행한다.

오는 10월까지 진행되는‘찾아가는 나눔교육’은 5월 31일까지 나눔교육을 희망하는 제주시내 초등학교 선생님이 신청할 수 있으며 교육비는 무료로 진행된다. 교육은 강사가 직접 교실을 방문하여 실시 할 예정이며 희망하는 대상이 많을 경우에는 선착순으로 진행 될 예정이다.

강지언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우리 미래세대인 아이들이 나눔에 대한 의미와 가치를 배우고 더불어 사는 제주 지역사회 공동체를 형성하는 밑거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번 교육은 ▲“나눔이 뭐예요?”, ▲“나는 소중해요”, ▲“가족, 친구, 이웃을 사랑해요”, ▲“나눔을 실천해요” 등 총 4회기 과정으로 구성되어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관은 키움학교(Tel. 064-742-0322)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