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5-20 14:12 (월)
제주 금요일 밤, 선율로 가득 ... '삼다공원 야간콘서트' 올해도
제주 금요일 밤, 선율로 가득 ... '삼다공원 야간콘서트' 올해도
  • 고원상 기자
  • 승인 2024.04.11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26일부터 제주시 연동 삼다공원에서 열릴 예정
제주 삼다공원 야간콘서트 포스터.
제주 삼다공원 야간콘서트 포스터.

[미디어제주 고원상 기자] 제주시 연동의 금요일 저녁을 선율로 채우는 '삼다공원 야간콘서트'가 올해도 이어진다.  

제주도와 제주관광공사는 오는 26일부터 14일까지 매주 금요일 오후 6시에 연동에 위치한 삼다공원에서 ‘2024 삼다공원 야간콘서트’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2015년부터 시작된 삼다공원 야간콘서트는 올해 10회차를 맞는 대표 야간관광 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전 세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장르의 유명·제주지역 가수들이 출연해 총 8회에 걸쳐 야간 문화공연을 선보인다.

특히 올해는 삼다공원 내 행사 구역을 확장해 피크닉존을 조성하고 실시간으로 공연을 중계한다. 제주다운 다채로운 부대행사를 마련해 도민 및 관광객에게 다양한 볼거리·즐길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지속가능한 축제 구현을 위해 행사 기획단계부터 친환경적 요소에 중점을 두고 재활용 소품을 활용한 전시와 도민이 참여하는 중고물품 장터, 만들기 체험을 비롯해 탄소 줄이기 캠페인도 전개한다.

아울러 체류객 유입을 통한 지역상권 활성화를 위해 삼다공원 인근 상권을 이용한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변덕승 제주도 관광교류국장은 “이번 삼다공원 야간콘서트에서는 모든 세대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문화공연과 제주다움이 녹아있는 다채로운 부대행사를 마련했다”며 “도민과 관광객에게 양질의 야간관광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행사는 별도의 입장료 없이 무료로 진행되며, 사전 예약 없이 누구나 방문해 관람할 수 있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제주 관광정보 포털 비짓제주(www.visitjeju.net) 사이트 내 행사정보와 행사 공식 인스타그램(@samda_concer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다공원 야간콘서트 행사와 관련한 문의는 제주관광정보센터(064-740-6000)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