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7-23 17:08 (화)
국민가수 임영웅이 믿고 마시는 국민생수 제주삼다수
국민가수 임영웅이 믿고 마시는 국민생수 제주삼다수
  • 홍석준 기자
  • 승인 2024.03.20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삼다수, 새 모델 임영웅과 함께 한 2024년 광고 영상 21일 공개

[미디어제주 홍석준 기자] 제주삼다수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된 가수 임영웅과 함께 한 2024년 광고 영상이 21일 공개된다.

제주개발공사는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제주삼다수만의 품질관리 스토리를 소개할 예정이다. 우수한 품질을 위한 다양한 노력과 아낌없는 투자로 믿을 수 있는 물을 완성했다는 컨셉이다.

티저에 이어 본편 TVCF에 등장한 임영웅은 제주삼다수가 최상의 품질관리를 위해 취수원 주변의 땅을 샀다고 전한다. 실제로 제주삼다수는 수원지를 청정구역으로 유지하고 잠재 오염원을 원천 차단하기 위해 취수원 주변 축구장 100개 규모(71만6668㎡) 토지를 매입하는 것은 물론 23곳의 토양관측망을 포함, 총 106개의 관측망을 통해 미래 오염 가능성까지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다.

캠페인 영상은 21일부터 TV를 비롯해 제주삼다수 SNS, 유튜브, 옥외 전광판 등 다양한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유튜브 등을 통해 디지털 영상 광고 시리즈를 선보일 예정이며, 22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TVCF 관련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할 예정이다.

백경훈 제주개발공사 사장은 “티저 영상은 ‘제주삼다수만 마시게 됐다’는 임영웅의 멘트로 궁금증을 자아냈다면, 본편 광고는 믿고 마시는 물이 되기 위한 제주삼다수의 완벽한 관리 시스템에 대해 이야기한다”며 “‘국민생수’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앞으로도 철저한 품질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임영웅은 “제주삼다수의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게 돼 감회가 새롭다”며 “제주삼다수 한 병에 담긴 노력과 정성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좋은 시너지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제주삼다수는 변함없는 맛과 품질로 출시 후 26년간 업계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2023년 기준 생수 시장 점유율은 40.3%를 기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