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보천(클로버종합건설 대표), 강용권(디오파크뷰 대표) 부자(父子) 희망나눔특별성금 3,000만원 기탁
강보천(클로버종합건설 대표), 강용권(디오파크뷰 대표) 부자(父子) 희망나눔특별성금 3,000만원 기탁
  • 제주적십자사
  • 승인 2024.02.06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로버종합건설()(대표 강보천)디오파크뷰(대표 강용권) 부자(父子) 지난 22일 대한적십자사제주특별자치도지사(회장 정태근)를 방문해 희망나눔 특별성금 3,000만 원을 전달했다.

강보천 대표와 강용권 대표는 부자(父子)관계로 각각 2018년과 2022년에 레드크로스아너스클럽에 가입하여 대()를 잇는 나눔을 실천하고 있으며, 매년 희망나눔특별성금으로 3천만원 이상을 기부하고 있다.

강보천 대표는 "자녀들에게 도내 취약계층을 위해 이익을 환원하는 것은 당연한 책무라 얘기해왔다앞으로도 적십자사와 함께 나눔가족으로서 인도주의 활동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강보천. 강용권 부자는 레드크로스아너스클럽 및 씀씀이가 바른기업 정기후원 등 적십자활동 외에도 사회복지시설 후원 및 위문품 전달 등 지역사회 복지증진에 기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