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04 08:24 (월)
제주시내 어린이집, 함께하는 라면 ‘함께라면’ 캠페인 동참
제주시내 어린이집, 함께하는 라면 ‘함께라면’ 캠페인 동참
  • 김민범 기자
  • 승인 2023.11.16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탁된 라면 410개 결식 위기 주민에게 전달 예정
‘함께라면’ 캠페인에 동참한 또래끼리어린이집/사진=제주사회복지협의회
‘함께라면’ 캠페인에 동참한 또래끼리어린이집/사진=제주사회복지협의회

[미디어제주 김민범 기자] 세계 식량의 날과 세계 빈곤퇴치의 날을 맞이해 시작된 제주사회복지협의회의 라면 기부 캠페인 ‘함께라면’이 오는 17일부로 종료된다.

제주사회복지협의회는 16일 제주시 소재 어린이집 3개소에서 라면 기부 캠페인 ‘함께라면’에 참여해 총 29만 원 상당의 라면 410개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사랑나눔푸드마켓·뱅크가 진행 중인 함께라면’ 캠페인은 지난 10월 16일 세계 식량의 날과 10월 17일 세계 빈곤퇴치의날을 맞이해 시작됐으며 오는 17일을 끝으로 종료된다. 모집된 라면은 제주시내 결식 위기에 놓인 주민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캠페인에는 총 13개 어린이집도 동참해 의미를 더하고 있다. 16일 캠페인에 참여한 어린이집은 또래끼리어린이집과 고운아이어린이집, 함덕아이숲어린이집이다.

사랑나눔푸드마켓·뱅크 관계자는 “어린이집에서 연이어 캠페인에 참여해주셔서 정신없는 하루를 보내고 있지만 그만큼 보람차다”라며 “많은 어린이집에서 보내주신 라면의 의미가 더 빛날 수 있도록 소외된 이웃들을 꼼꼼하게 잘 챙겨 전달하겠다”라고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