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5:12 (금)
서귀포여성새로일하기센터, 2023 직업교육훈련 ‘시니어생활운동지도사과정’ 수료식
서귀포여성새로일하기센터, 2023 직업교육훈련 ‘시니어생활운동지도사과정’ 수료식
  • 서귀포YWCA
  • 승인 2023.05.26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여성새로일하기센터(센터장 이신선)는 5월25일 서귀포YWCA회관에서 미취업여상대상의 직업교육훈련프로그램 ‘시니어생활운동지도사과정’수료식을 가졌다.

본 과정은 고령화 사회에 맞춰 노년층의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맞춤 운동 지도 강사를 양성하기 위해 진행되었으며, 지난 4월10일부터 총 27일간 노화와 신체 활동에 대한 이해, 대상별 운동 프로그램 설계 및 지도방법, 강의시연 등의 교육내용으로 구성되었다.

교육에 참여한 한 수료생은 “좋은 강사와 좋은 프로그램으로 기회를 열어 주신 서귀포새일센터에 감사를 전하며 배운 내용을 바탕으로 시니어 생활운동 전문강사를 할 수 있는 자신감이 생겼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수료 이후에는 전담상담사를 통해 정기적인 사후관리 상담을 진행하고 실질적인 강사 활동이 가능하도록 지역 내 유관기관과의 협력 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귀포여성새로일하기센터(762-1400)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