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9 17:35 (금)
창암재활원, '자원봉사자-후원인 만남의 날'
창암재활원, '자원봉사자-후원인 만남의 날'
  • 유태복 시민기자
  • 승인 2007.11.18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복지법인 창암복지재단(대표이사 임상필)과 중증장애인요양시설 창암재활원(원장 박광수)은 17일 오후 5시 제주시 탐라장앵인종합복지관 대강당에서 '제3회 창암재활원 자원봉사자-후원인을 위한 만남의 날' 행사를 가졌다.

임상필 재단이사는 인사말을 통해 "우리 시설 장애인들에게 관심과 자원봉사로 어린장애우 들과 늘 함께 해 주시는 후원자와 자원봉사자님들에게 무한한 감사를 드린다"며 "제가 여러분을 위해 보답 할 수 있는 것은 시간 있을 때 마다 여러분들 위해 건강과 행복이 깃드시길 기도로 보답 할 뿐"이라고 말했다.

이어 행사를 빛내기 위한 '제주타악기앙상블’공연과‘한효심댄스 스포츠쿨’공연과‘빛 소리봉사회’에서‘창암중증아동음악활동’모습을 후원자 및 봉사자들에게 선보여 많은 박수갈채를 받았다. 2007년 한해 동안 봉사한 단체들을 영상으로 보여 주며 소개하기도 했다. 
      
한편, 올 한해 수고한 봉사자들에게 감사패 증정이 있었는데, 수상한 단체는‘대한생명 사랑모아 봉사팀'과 '또래끼리 봉사팀'이 수상했으며, 개인은 농협중앙회 노형지점 양승우씨와 다음카페 '4050 우리세상 제주사랑방'의 김순심씨가 수상하였다. <미디어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