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4:49 (금)
“청소년들, 5월의 산타에게 선물 받으세요”
“청소년들, 5월의 산타에게 선물 받으세요”
  • 김형훈 기자
  • 승인 2023.05.10 1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선물꾸러미 4600개 준비

5월 청소년의 달을 맞아 산타가 등장했다.

제주특별자치도 청소년활동진흥센터는 10일 제주시 CGV 앞과 서귀포시 스타벅스(옛 동명백화점) 앞에서 도내 청소년들에게 600여개의 선물을 전달했다.

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는 5월 청소년의 달을 맞아 제주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선물을 받을 수 있는 ‘5월의 산타’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다. 준비한 선물꾸러미는 4600여 개로, 도내 청소년시설과 청소년들이 많이 찾는 거리에서 배포하고 있다.

선물꾸러미는 이달 말까지 배포될 예정이다. 선물꾸러미를 받고 싶은 청소년들은 청소년증과 학생증을 보여주면 된다.

다음은 선물꾸러미 배포장소다.

▲청소년문화의집 43곳 △구좌청소년문화의집 △남원청소년문화의집 △노형청소년문화의집 △도남청소년문화의집 △도평청소년문화의집 △동홍청소년문화의집 △법환청소년문화의집 △삼도1동청소년문화의집 △서귀포시청소년문화의집 △송산청소년문화의집 △신산청소년문화의집 △아라청소년문화의집 △안덕청소년문화의집 △애월청소년문화의집 △예래청소년문화의집 △용담1동청소년문화의집 △이도1동청소년문화의집 △조천청소년문화의집 △추자청소년문화의집 △표선청소년문화의집 △하효청소년문화의집 △한림청소년문화의집 △화북청소년문화의집 ▲ 청소년수련시설 3곳 △대정청소년수련관 △서귀포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제주시청소년수련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